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본문

직능이모저모
+ Home > 커뮤니티 > 직능이모저모

 

산학협정업체방문후기-에스엠테크(주)
  • 작성자
    김경하
  • 등록일
    2020-09-23 21:50:11
    조회수
    643




 산학협정 업체 방문을 할때마다 저는 우리 훈련생분들의 마음이 생각납니다.

업체에 들어서면서 부터  분위기를 살피고 담당자분과 면담이 아닌 면접을 하고 오는 느낌이 들거든요^^

학원의 소개와 훈련생분들의 수업과정 취업처 발굴등의 이야기를 짧은 시간내 임팩트 있게 이야기 해야 하니까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칠곡군 약목면 무림4길 51에 소재하고 있는 에스엠테크(주) 회사랍니다.

이곳은 2001년 설립한 곳으로 현재 사원분은 37분(사무.현장)이고,  방위산업부품제조와 인공위성정밀부품제조,광통신부품제조회사입니다.

방위산업관련 업무이고 정밀가공이다 보니 출입문부터 호출을 통해 들어갈수 있었습니다.

차분한 분위기 속의 사무실을 지나 신근섭  대표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왔답니다.

 

 이 곳은 10년 이상 근속하고 계시는 직원분도 20%정도 된다고 하세요. 장기근속자분들이 많은 것은 이유가 있겠지요^^

특히 사무직 사원분들은 정시출퇴근이 가능하고 감사기간에는 몇일 야근을 해야 할수도 있다고 하십니다.

추후 회계사무원을 채용할 예정에도 있다고 하시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처음엔 약목이라고 해서 멀게 느껴졌는데 새로생긴길로 옥계에서도 20분거리. 오태.상모.사곡 공단에서도 20분 내외거리였습니다.

직접 다녀와보니 이제 약목이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그럴것이야 생각에 멈추지 않고 직접 도전해보고 그렇더라 하는 직능인이시길 바라며  오늘도 응원합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