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아파트경리회계(관리소ERP운영사 2급)취득과정
  • 작성자
    제제**
  • 등록일
    2026-06-23 20:21:46
    조회수
    7

과정명 : 아파트경리회계 2급

강사명 : 조창준

수강후기 : 

3달 동안 회사 마치고 수업들으러 오느라 힘들긴 했지만 다른 수강생분들과 함께 수업듣고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느새 수업이 끝나게 되어 시원섭섭합하고, 무사히 수료하게 되었으니 취업이 잘되길 희망합니다. ^^ 

열정적인 가르침을 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