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명 : 아파트경리회계 2급
강사명 : 조창준
수강후기 :
3달 동안 회사 마치고 수업들으러 오느라 힘들긴 했지만 다른 수강생분들과 함께 수업듣고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느새 수업이 끝나게 되어 시원섭섭합하고, 무사히 수료하게 되었으니 취업이 잘되길 희망합니다. ^^
열정적인 가르침을 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과정명 : 아파트경리회계 2급
강사명 : 조창준
수강후기 :
3달 동안 회사 마치고 수업들으러 오느라 힘들긴 했지만 다른 수강생분들과 함께 수업듣고 새로운 인연을 맺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느새 수업이 끝나게 되어 시원섭섭합하고, 무사히 수료하게 되었으니 취업이 잘되길 희망합니다. ^^
열정적인 가르침을 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관련 쪽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