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본문

수강후기
+ Home > 커뮤니티 > 수강후기

 

아파트경리회계(관리소ERP운영사 2급)취득과정
  • 작성자
    파인애플세이지
  • 등록일
    2026-06-23 20:18:37
    조회수
    4

과정명: 아파트경리회계(관리소ERP운영사 2급)취득과정

강사명: 조창준

수강후기: 선생님 이렇지 마세요..ㅋ 항상 열심히 열강하시느라 애쓰셨어요.

회계수업 어렵고 생소했는데 빨리 이해하지 못해서 한참 헤매이다 마지막 수업이 되었네요.

아파트 회계라는 생소한 분야를 새롭게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뵙고 공부하고 싶어요.^^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

관련 쪽지글